본문 바로가기

see/viral

160721 함부로 애틋하게 메이킹 5화 - 김우빈, 배수지

**


접싯물 언니 진짜로 접싯물에 코 박다(?)


사고쳤어?


푸하~ (끄덕 끄덕) / 됐고요, 캇트


그걸 내가 다큐로 받았다구...


아니... 신준영이 다큐로 친걸 내가 예능으로 받았다구


아냐아냐... 신준영이 다큐로 친걸 내가 다큐로 받았다구


언니가 날 이렇게 개무시를 하니까


사람들이 날 다 우습게 알고 X 무시를 하는거 아니에요~!


신준영 그자식 미친 소리 하는거 찍소리도 못하면서


왜 나한테만 그래~ 내가 그렇게 만만해?


대사 다 틀렸다... (민망 민망)


왜 나만 갖고 그래! 내가 그렇게 만만해!


야~!


잠깐만 잠깐만... 너무 무서워 ㅋㅋㅋㅋ


그런거 아니야 을아~ 우리 을이 같이 러블리 한 여자를 내가 왜 거절하겠어~


너무 좋구 믿기지 않아서 어찌할 줄 모르는 거지 지금 내가


대  결


다가가면서 이렇게 줄까요?


이렇게 다가가서 주면... 바보같이 보이려나?


신준영입니다. 오늘은 신준영의 콘서트 장면을 찍기로 해서


올림픽 공원, 올림픽 홀로 왔습니다. 무대를 한번 볼까요


관객분들이 굉장히 많이 도와주셔서 순조롭게 진행이 되고 있고


준영이가 새로운 곡 두 곡을 여러분께 보여드릴 예정이고요. 이 장면을 통해서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제가 열심히 부를 거니까요. 나중에 만나요


오늘 촬영때문에 일정도 빼시고 힘들게 오신 분들이 계시는데


너무너무 감사드리고요 감기 조심하시고(달달)


제 팬이 아니신 분들도 너무 감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ㅋㅋ)


**


 

**

 



KBS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메이킹 필름 / 김우빈 배슬기 드라마 예고편 / KIM U BIN / BAE SU J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