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e/viral

'광동 옥수수 수염차 광고' 누가 서현진을 속상하게 하는가?

'광동 옥수수 수염차 광고' 누가 서현진을 속상하게 하는가?


얼마전 다짜고짜 

다짜고짜 어떻게~~ 라는 

광고 컨셉으로 궁금증을 일으켰던 


광동제약의 옥수수 수염차 

광고의 확장판 같은 영상입니다 


한국인의 대부분이 즐겨먹는 

여러가지 소재의 먹거리들이 

짠 음식들이 많다는걸 소개하며 


옥수수 수염차의 섭취를 권장하는 

그런 취지의 영상입니다~! 


 


심각한 표정으로 바라보는 

서현진의 눈빛에서 

호소력이 느껴지시나요? 


연인에게서 이별을 통보받은 

슬픈 표정과 

선명한 이목구비는 

슬픔과 기쁨을 동시에 느끼게 해주네요 


[광동 옥수수수염차 브랜드스토리] "누가 그녀를 속상하게 하는가?"



 

TVCF 와 광고 메이킹 필름을

적절하게 편집한 영상입니다


우리의 다짜고짜 (다짜고짠) 음식문화가

그녀를 속상하게 하는데

라는 메인카피를


조금 더 디테일하게 영상으로

해석하고 풀어낸 이야기를

담아내었고


영상을 만들기위한 과정이

간단하게 편집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표정의 서현진을 만날수 있고

마지막 부분에는

광고 본편을 연결해서 보여줍니다



걸그룹으로 데뷔해서  배우로 전향한건

이젠 많은분들이 아실텐데요


가수 출신의 여배우중에선

가장 성공한 케이스라는

의견도 있었는데

맞는 얘기인것 같아요~!


여배우로도 잘 어울리고

예전 가수로 활동했던 영상에서의 모습도

잘 어울렸어요~~!!^^


광동 옥수수수염차로 몸 속까지 건강한 V라인 만드세요



옥수수 수염차로 검색해봤을땐

별다른 내용이 나오진 않지만


광동제약으로 바꿔보니

최근에 광고모델이 김희철로 바뀐

광동 매일매일 헛개차 브랜드검색이 되고


연관검색어엔 특이하게

페트병 재활용 / 무색 페트병 / 비닐

등 최근에 이슈가 되었던

재활용수거와 관련된 내용이 나옵니다


워낙 인지도가 높아 판매량도 많았겠지만

출시 6개월만에 1,000만병

출시 3년만에 5억병을 판매했다니


한국인에게 친숙한  옥수수,

하지만 밋밋할 수 있는 제품네이밍에 


수염이라는 조합이

신의 한 수 였다는 생각이 드네요~!^^


출처 : 광동제약 옥수수 수염차 브랜드 페이지 / Seo Hyun Jin